티니안 다이빙포인트

티니안

 

 

플레밍

이 곳은 거대한 산호초와 작은 해양 생물이 풍부하여 벽 다이빙을 하기에 매우 적합한 장소이다. 200피트(61.0m) 이상 깊이 내려가는 벽은 티니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장소 중 하나다. 바다가 맑고 깨끗하여 다이버들은 벽 아래를 내려다보며 마치 하늘을 나는 듯한 기분을 맛볼 수 있다.

 

 

 


투 코럴 헤드


이 장소는 한 쌍의 산호초가 나란히 앉아 있어 투 코럴 헤드라고 불려진다. 다이버들은 이들 사이에 배를 배어두고 자유롭게 바다를 탐험할 수 있다. 이 곳에서는 피쉬 라이스(Fish Lice), 앵무새 물고기(Parrot Fish), 그루퍼(Grouper), 댐즐 피쉬(Damsel Fish)의 환상적인 어우러짐울 감상할 수 있다. 훌륭한 경치는 지닌 투 코럴 헤드는 사진작가들의 꿈이다.

 

 

 


덤프 코브


이 곳에서는 제 2차 세계 대전 시의 비행기, 탱크, 각종 무기, 지프 등의 각종 유적을 볼 수 있다. 또한, 거북이들에게 먹이를 주는 장소이기 때문에 거북이를 만날 확률이 매우 높다. 얕은 지역과 더불어 벽 가까이로는 깊은 지역도 있기 때문에 모든 레벨의 다이버들에게 완벽한 장소다.

 

 

 


티니안 그로토


티니안에서 가장 유명한 동굴 다이빙을 할 수 있는 곳이다. 동굴 안으로 들어가는 세 개의 입구가 있으며, 대부분의 다이버들은 꼭대기에 있는 입구를 통해 동굴로 들어가 내부의 아름다운 방을 탐험하게 된다. 동굴 안에서 재미있게 헤엄치거나 나머지 두 개의 입구를 통해 밖으로 나온 뒤에는 벽 주변에서 다이빙을 하거나 그로토의 산호 사이에 살고 있는 아름다운 새우와 꽃게들을 찾으러 다닐 수도 있다. 다이빙이 끝날 무렵, 동굴 쪽을 뒤돌아보면 안팎의 공기가 거품처럼 빠져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.

 

 

 

 

Copyright © 사이판부산스킨스쿠버컴퍼니PADI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