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타 다이빙포인트

로타

쇼운 마루

제 2차 세계 대전 시 침몰한 일본 화물선으로 크기가 매우 커 여러번 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. 배 안에는 탱크, 자전거, 병, 욕조 등의 신기한 옛 물건들이 많다. 시야가 좋아 다이버들은 배의 전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. 배를 둘러싼 모래밭에는 큰 무리의 가든 일 떼가 살고 있다,

 

센하논 동굴 (로타 홀)

로타에서 가장 유명한 다이빙 장소로 배에서 하는 고급 레벨 보트 다이빙 코스다. 다이버는 40피트(12.2m) 가량 깊이에서 동굴로 들어가게 되는데 동굴 안에는 물고기 떼가 많으며 때때로 바다가재를 볼 수도 있다. 그러나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"예수 체험" 때문이다. 동굴 꼭대기에서부터 빛니 비추어 들어와 성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.

 

코럴 가든

15피트(4.6m)에서 60피트(18.3m) 이상까지 깊이가 다양하다. 다채로운 산호와 50종류가 넘는 열대어가 살고 있으며 문어, 상어, 거북이, 나새류 등도 찾아볼 수 있다. 이곳은 보호구역으로 조개나 유적, 바다 생물을 채집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.

 

테이블 탑

이곳은 해저 15피트(4.6m)에서 90피트(27.4m) 이상에 달하는 두 개의 인접한 해산으로 이루어져 있다. 해산 뒤쪽의 모래에는 작은 망둥이들과 다양한 조개들이 살고 있다, 바다 쪽에서 다이빙할 때는 다양한 종류의 수많은 물고기들에게 둘러싸야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.

Copyright © 사이판부산스킨스쿠버컴퍼니PADI. All Rights Reserved.